'안녕하세요' 파란눈 모녀 방송 후기 "일을 너무 크게 벌였나...걱정됐다"
'안녕하세요' 파란눈 모녀 방송 후기가 화제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파란 눈을 지닌 모녀가 등장해 가슴 아픈 사연을 전했다.
방송 후 사연의 주인공 초은이 어머니가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참가 후기를 남겨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방송 후기에는 1승에 대한 고마움과 방송 출연 전에 대한 기분에 대해 언급했다.
초은이 어머니는 "'잘하는 것일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고..끝나서도 '너무 일을 크게 벌였나' 싶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자 언니의 매끄러운 진행에 감탄하고 동엽님의 따뜻한 눈빛이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모두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안녕하세요' MC 들의 대한 감사 인사도 전했다.
파란눈 모녀 방송 후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파란눈 모녀 방송 후기 보니 마음이 따뜻해진다" "파란눈 모녀 방송 후기 보고 힘을 얻은 것 같아 다행이다" "파란눈 모녀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미옥씨 모녀는 지난 11일 '안녕하세요'에서 1승을 차지했다. 오는 19일 방송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