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리수 해명 '성형설' 논란!…"성형 부위 짚어가며~ 어디어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리수 해명'이 화제다.

방송인 하리수가 자신의 성형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하리수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했다.

이날 하리수는 남편 미키정과 그의 시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돈독한 가족애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녹화방송에서 하리수는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 쿨하게 인정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리수는 성형설 논란에 대해 "남들 할 만큼 했다"며 성형 부위를 하나씩 언급하며 해명했다.

하리수 해명에 누리꾼들은 "하리수 해명한다고 마음 고생 심했겠다", "하리수 역시 쿨하네~ 해명도 다하고", "하리수 주변에서 너무 관심이 많은 듯", "하리수 꿋꿋한 모습 보기 좋아요", "남들이 다 저만큼 하진 않죠", "남들의 기준이 잘못됐던 듯", "그래도 쿨하게 인정했으니 보기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하리수 성형논란 해명과 함께 하리수의 가족 이야기를 접할 수 있는 '기분 좋은 날'은 4일 오전 9시 4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