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써니 잘생쁨 1위 자축 "잘생기고 예쁜 얼굴?…엽기 셀카에 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써니 잘생쁨 1위를 맞아 감사의 표시로 독특한 셀카 사진을 남겨 자축했다.

4일 소녀시대의 공식 트위터에 "써니가 '잘생쁨' 투표에서 1등을 해 기쁘고 감사하다며 특별한 사진을 올립니다"라는 영문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사진에서 써니는 입술 문양으로 도배된 티셔츠를 입고 볼에도 입술 자국을 찍을 채 깜찍하게 윙크하고 있다.

특히 얼굴의 절반을 가리는 큰 입술 스티커와 재밌는 표정을 지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는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2일까지 일주일간 '예쁜데다가 잘생기기까지 한 잘생쁨 여자연예인은?'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했고 써니가 1위를 차지했다.

써니 잘생쁨 1위 자축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헉~ 써니 잘생쁨 1위 자축 사진 대박이네" "써니 잘생쁨 1위 사진 진짜 엽기적이다" "써니 자축하는 모습 너무 귀여워" "써니 자축 사진 보니 잘생쁨 1위 해서 기분 좋았나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