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박세영 웨딩드레스 '순수+섹시' 발산!…"훔치고 싶은 일자 쇄골!"

박세영 웨딩드레스 '순수+섹시' 발산!…"훔치고 싶은 일자 쇄골!"

'박세영 웨딩드레스'를 입은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배우 박세영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백의 청순미와 고혹미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박세영은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입고 순수하면서도 고혹적인 웨딩화보를 연출했다.

박세영 웨딩드레스 화보를 촬영한 관계자는 "섬세한 디테일로 여성의 실루엣을 우아하게 표현하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드레스와 순수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빛나는 배우 박세영이 만나 아름다운 화보가 탄생했다. 드레스에 녹아들어 어떤 어려운 포즈를 요구해도 웃는 얼굴로 금새 포즈를 취하는 박세영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전했다.

박세영의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여자라면 누구나 웨딩드레스에 대한 환상이 있는데 박세영 역시 지춘희 디자이너의 아름다운 웨딩드레스와 함께 하루 동안 새 신부가 되어 촬영하면서 무척 즐겁고 신기해했다"며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박세영 웨딩드레스 화보에 네티즌들은 "박세영 웨딩드레스 우아하다", "박세영 순백의 여인이네", "박세영 웨딩드레스 화보 예쁘다", "섹시미와 고혹미가 느껴진다", "박세영 웨딩드레스 잘 어울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세영은 KBS 새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연출 김명욱 극본 김현희)'에 캐스팅됐으며, KBS '뮤직뱅크' MC로 발탁되어 MC에도 첫 도전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