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팝스타2 파이널 '악동뮤지션 vs 방예담'…"시즌1 우승자 박지민 출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팝스타2 파이널 '악동뮤지션 vs 방예담'…"시즌1 우승자 박지민 출연!"

´K팝 스타 시즌2´ 파이널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7일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대망의 파이널전만을 남겨놓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가 피날레에 걸맞은 화려한 초특급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이 치르게 되는 긴장감 넘치는 두 번의 본 경연을 비롯해 깜짝 게스트들이 축하사절단으로 등장한다.

특히 초대 ´K팝 스타´ 우승자인 박지민이 파이널전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K팝 스타´ 우승 후 동갑내기 천재소녀 백예린과 함께 '피프틴앤드(15&)'로 활동 중인 박지민이 컴백곡 '썸바디'로 ´K팝 스타2´에 또 하나의 의미 깊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K팝 스타2´ 파이널 무대에서는 8개월의 대장정을 정리하는 특별 무대도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악동뮤지션, 방예담을 제외한 TOP10이 총출동, '초특급 서프라이즈 게스트'와 함께 파이널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국민가수 인순이와 TOP10이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클라임 에브리 마운틴'으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 뜨거운 감동을 더하며 기립박수를 받았던 상황.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초특급 서프라이즈 게스트'가 등장, 시청자들에게 또 다시 폭풍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시즌1´ 우승자 박지민이 가수로 어엿이 성장해 ´K팝 스타2´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는 건 여러모로 뜻 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 박지민 본인도 그렇고, 제작진 입장에서도 감격스럽다"며 "박지민의 컴백무대를 비롯해 지난 8개월의 기나긴 시간들을 마무리하는 특별 무대에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 중 누가 세상을 놀라게 할 진정한 'K팝 스타'로 등극할 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디션 사상 '최초 10대 싱어송라이터' 우승자가 탄생할지, 아니면 '최초 최연소 참가자'가 우승자로 등극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팝 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 21회는 오는 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