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팝스타2 파이널 '악동뮤지션 vs 방예담'…"시즌1 우승자 박지민 출연!"

K팝스타2 파이널 '악동뮤지션 vs 방예담'…"시즌1 우승자 박지민 출연!"

´K팝 스타 시즌2´ 파이널 무대가 펼쳐진다.

오는 7일 최종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대망의 파이널전만을 남겨놓은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가 피날레에 걸맞은 화려한 초특급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이 치르게 되는 긴장감 넘치는 두 번의 본 경연을 비롯해 깜짝 게스트들이 축하사절단으로 등장한다.

특히 초대 ´K팝 스타´ 우승자인 박지민이 파이널전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K팝 스타´ 우승 후 동갑내기 천재소녀 백예린과 함께 '피프틴앤드(15&)'로 활동 중인 박지민이 컴백곡 '썸바디'로 ´K팝 스타2´에 또 하나의 의미 깊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런가하면 ´K팝 스타2´ 파이널 무대에서는 8개월의 대장정을 정리하는 특별 무대도 준비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악동뮤지션, 방예담을 제외한 TOP10이 총출동, '초특급 서프라이즈 게스트'와 함께 파이널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국민가수 인순이와 TOP10이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OST '클라임 에브리 마운틴'으로 마지막 무대를 장식, 뜨거운 감동을 더하며 기립박수를 받았던 상황. 이번 ´시즌2´에서는 어떤 '초특급 서프라이즈 게스트'가 등장, 시청자들에게 또 다시 폭풍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시즌1´ 우승자 박지민이 가수로 어엿이 성장해 ´K팝 스타2´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는 건 여러모로 뜻 깊은 일이 아닐 수 없다. 박지민 본인도 그렇고, 제작진 입장에서도 감격스럽다"며 "박지민의 컴백무대를 비롯해 지난 8개월의 기나긴 시간들을 마무리하는 특별 무대에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TOP2 악동뮤지션과 방예담 중 누가 세상을 놀라게 할 진정한 'K팝 스타'로 등극할 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오디션 사상 '최초 10대 싱어송라이터' 우승자가 탄생할지, 아니면 '최초 최연소 참가자'가 우승자로 등극할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K팝 스타2´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상금 3억원 지급과 우승 즉시 데뷔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르노 삼성의 SM5와 SM3가 제공된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 21회는 오는 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