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SNL 고정 출연 소식이 화제다.
개그맨 유세윤(33)이 케이블 채널 tvN 'SNL 코리아'의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
13일 8회 방송부터 출연하는 유세윤은 지난달 16일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해 '순정변태' '슬랩스틱 코미디' 등을 19금 유머로 풀어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안상휘 CP는 "유세윤이 'SNL 코리아'의 전매특허인 19금 코미디를 독특한 색깔로 소화해 인상적이었다. 이번 크루 발탁에는 당시 맹활약이 크게 작용했다"고 말했다.
13일 방송에서는 4인조 그룹 2AM이 호스트로 등장한다. 최일구 전 앵커도 'SNL 코리아'의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의 진행자로 나서 풍자와 코믹한 언어감각을 뽐낼 예정이다. '위켄드 업데이트'는 정치, 경제, 문화 등 사회 전반의 이슈를 다루는 코너다.
유세윤 SNL 고정 출연 소식에 누리꾼들은 "유세윤 SNL 고정 출연 될 줄 알았어! 역시" "유세윤 대박~ 19금 코미디 더 기대된다" "신동엽이랑 유세윤이랑 같이 출연하면 시너지 효과 장난아니겠는데?" "유세윤 SNL 고정 출연 너무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