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김남길 대본 리딩 인증샷이 화제다.
KBS 2TV 방송 예정 드라마 '상어'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진행된 드라마 '상어'의 대본 리딩에는 주연배우인 김남길과 손예진 외에 하석진, 이하늬, 이정길, 박원상, 김규철, 이시언, 남보라, 경수진, 정경순, 이수혁 등 출연자들이 참여했다.
제작사 측이 공개한 대본리딩 현장 사진에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손예진 김남길 등과 함께 대본 리딩이 진행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주연 배우인 김남길과 손예진은 미소를 잃지 않는 얼굴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작사 측은 "이렇게 열기 가득한 대본 리딩 현장은 참 오랜만이었다. 전 출연자 모두가 캐릭터에 완벽히 빙의된 모습이었다. 대본 리딩 만으로도 앞으로 드라마 '상어'의 행보가 기대가 되고 마음이 벅차오른다.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시청자 여러분께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예진 김남길 대본 리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손예진 김남길 대본 리딩 현장 모습 훈훈하네요", "상어 정말 기대되는 작품이다", "대단한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5월 27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배현진 "코박홍 입꾹닫" vs 홍준표 "여의도 풍향계 줄찾아 삼만리" 때아닌 설전
北 "韓, 4일 인천 강화로 무인기 침투…대가 각오해야"
'내란 우두머리' 혐의 윤석열 전 대통령 결심공판 시작
"너 똥오줌도 못 가려?" 이혜훈, 보좌진에 '고함' 폭언 녹취 또 나와
장동혁 "외국인 댓글 국적 표시·지방선거 투표권 제한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