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니콜 서현 정진운 집 방문 "나 말고 다른 여자가?…질투 폭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고준희가 과거 니콜과 서현이 정진운의 집에 방문한 사실을 접해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13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우결마을 입주를 앞둔 정진운과 고준희가 짐을 챙기기 위해 정진운의 집에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진운의 할머니와 어머니를 만나게 된 고준희는 "혹시 여자 친구들이 집에 온 적이 있냐"고 물어봤고 할머니는 "니콜도 왔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정진운은 소녀시대 서현도 집에 방문한 사실을 있음을 털어놨고 어머니는 "니콜이 음식솜씨가 좋다. 정진운 생일에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서 갖고 오기도 했다"고 니콜을 칭찬해 고준희를 당황케 했다.

또한 고준희는 정진운의 방에서 고교시절 여자친구와 찍었던 사진을 발견하고는 "기분이 갑자기 확 안 좋아진다"고 질투모습을 보였다.

니콜 서현 정진운 집 방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니콜 서현이 정진운 집엔 왜?" "니콜 서현 정진운 집 방문 이야기에 고준희 정말 표정 섭섭해 보이던데" "할머니 재밌으시네" "니콜 서현 정진운 집 방문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