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 "송강호-고아성 포스 압도적…표정 살아있네~!"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가 화제다.

영화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봉준호 감독 영화 '설국열차'가 캐릭터들의 총 9종의 캐릭터포스터를 4월 16일 공개했다.

'설국열차'는 2012년 캐스팅 소식이 알려진 직후부터 할리우드와 영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과 송강호, 고아성의 동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볼 수 있다. 배우들의 변신 또한 관전 포인트로 기존 영화에서와는 확 달라진 비주얼과 이들의 역할을 알려주는 캐릭터 카피가 담겨 있다.

'어벤져스' 등을 통해 유명한 크리스 에반스가 꼬리칸의 반란을 이끄는 혁명의 리더를 맡았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송강호는 기차 안의 유일한 열쇠 전문가로 앞쪽 칸을 향해 가는 반란군의 전진에 필수적인 존재임을 암시했다. 에드 해리스는 열차의 절대자, 틸다 스윈튼은 열차의 2인자로 분했다.

존허트가 열차의 성자, 옥타비아 스펜서가 꼬리칸의 열혈엄마로 변신했다. 제이미 벨은 꼬리칸의 반항아로 분했고 이완 브렘너는 꼬리칸의 힘없는 아빠로, 고아성은 땅에서 태어나 열차에 탑승한 다른 인물과 달리 기차에서 태어난 소녀로 출연한다.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 소식에 누리꾼들은 "완전 기대된다! 꼭 봐야지~!" "우와 캐릭터 장난 아냐~! 대박" "설국열차 캐릭터 포스터 소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국열차'는 현자 후반 작업 중이며 2013년 여름 개봉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