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지애 가수 데뷔 '인피니트 친동생?…제 2의 아이유 느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유지애 가수 데뷔 소식이 밝혀져 눈길을 모았다.

울림 측은 16일 4월 말께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데뷔하는 '인피니트 여동생'인 신예 유지애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울림 측은 "유지애는 인피니트의 데뷔 초부터 오랜 시간 탄탄히 준비를 해온 가수"라며 "최근의 음악적 트렌드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 될 것인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데뷔에 높은 자신감을 보였다.

이어 "걸 그룹이 포화 상태인 K-POP에서 '울림 걸그룹'만의 남다른 경쟁력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하고 있다"며 "유지애의 솔로 데뷔를 지켜보면 왜 오랫동안 멤버 솔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 알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지애 가수 데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지애 가수 데뷔 완전 기대된다" "유지애 가수 전에 얼짱으로 활동하지 않았었나?" "유지애 정말 인피니트 친동생인가? 뭐지?" "유지애 가수 데뷔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지애는 M.net '당신은 나의 오빠'라는 인피니트 데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인피니트의 여동생으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