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12일 만에 또?…日팬들도 깜짝!" 승리의 주인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대호 시즌 3호 홈런을 기록했다.

오릭스 버팔로스의 이대호가 지난 17일(한국시간) 일본 코로자와 세이부돔에서 열린 세이부 라이온스와의 원정경기에 4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시즌 3호 홈런을 보였다.

이날 경기에서 이대호는 1회 초 상대 선발 노가미 료마의 6구째 커브를 잡아당겨 좌중간을 가르는 1타점 적시타를 터트렸다.

7회 초에서 이대호는 상대 투수 노가미의 6구를 놓치지 않고 그대로 잡아당겨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터트려 승리를 이끌었다.

한편 이날 이대호의 시즌 3호 홈런을 비롯해 4타수 2안타 2타점 1득점의 맹활약에 힘입어 오릭스는 세이부에게 2-1로 승리를 거뒀다.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정말 대단하다~" "일본 사람들 놀랐을 듯" "이대호 시즌 3호 홈런 12일 만에 또 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