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분양정보] 양도세 감면 첫 혜택 '롯데캐슬 더 퍼스트'

롯데건설은 26일 '롯데캐슬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이 단지는 신천과 맞닿아 여가생활을 즐기기 좋고 도시철도 대구은행역과 3호선역 등 더블 역세권의 혜택을 볼 수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올해 말까지 한시적으로 시행되는 양도세 감면의 첫 수혜 단지로 수요자들에겐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천강변을 따라 잘 정비된 산책로는 앞산과 연결돼 산책과 등산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철마다 분수쇼, 음악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대백프라자와 수성시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까이 있어 쇼핑도 편리하다. 경북대병원과 시내 병원 등과의 접근성이 좋아 의료생활에도 이점이 있다.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옆에 신명여중과 남산고, 동성초교, 대구동중 등 초, 중, 고를 도보로 등하교할 수 있다. 아울러 명덕로, 달구벌대로 주변에 유명 사설 및 입시학원도 많아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전용 76㎡ A, 76㎡ B, 84㎡ A, 84㎡ B, 84㎡ C, 99㎡ A, 99㎡ B, 109㎡ 등 총 8개 유형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단지 중앙에 마련되는 대규모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GX실과 상담실을 갖춘 피트니스클럽과 함께 키즈카페, 어린이 도서관 등 자녀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했다. 모델하우스는 범어네거리에서 황금네거리 사이에 있다. 분양문의 053)768-2400.

임상준기자news@msnet.co.kr

영상뉴스=imaeil.co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