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우결 새 커플 태민 손나은 '최연소 커플' 알고보니 모태솔로?…"첫뽀뽀는?"

'우결 새 커플' 소식에 화제다.

27일 방송된 MBC TV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새 커플 샤이니 멤버 태민과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우결 새 커플'인 태민과 손나은은 역대 최연소 커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태민은 제작진에게 연애경험에 대한 질문에 대해 "초등학교 4학년 때인가? 정말 어린 나이 때"라며 최근 연애경험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손나은은 "남자를 사귀어본 적이 없다. 남자와 차 탄 것도 가족과 매니저 오빠들 빼고 오늘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결 새 커플' 등장으로 화제가 된 이날 방송에서는 학교와 종교, 식성 등 태민과 손나은의 공통점이 끝도 없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우결 새 커플' 태민-손나은의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우결 새 커플' 기대된다", "태민이 손나은 엄청나게 좋아하던데", "의외로 잘 어울리던 두 사람", "비주얼 폭발", "'우결 새 커플' 앞으로 재밌겠다", "우결 본방 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우결 새 커플' 태민과 손나은은 영화 '건축학개론'의 배경인 제주도로 떠나 처음 마주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