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토니안 탈진 '20세기 미소년' 핫젝갓알지!…"악마 조교 문희준 때문에?"

'토니안 탈진' 소식이 전해졌다.

가수 토니안이 촬영도중 탈진해 쓰러졌다.

7일 방송되는 QTV '20세기 미소년'에서 문희준, 천명훈, 토니안, 은지원, 데니안은 뮤직비디오 제작을 위한 곡을 선정하고 녹음과 안무 연습을 시작했다.

이에 '20세기 미소년'을 통해 만난 1세대 아이돌들은 자신들의 소속된 그룹의 이름을 따서 새로운 팀 이름을 '핫젝갓알지'라고 정했다.

그룹 활동 이후 처음으로 파트별 녹음을 한다는 5명의 멤버들은 녹음실에 모여 자신이 맡은 부분을 열창했다.

하지만 다른 음악관을 가지고 있는 소속 그룹의 멤버들은 음악적 충돌이 생기기도 했다.

특히 이날 군무 연습을 위해 연습실에 모인 다섯 멤버들은 새벽까지 땀을 뻘뻘 흘려가며 장시간 동안 연습을 했다.

하지만 문희준은 끝나지 않는 안무 연습의 선봉에 서며 '악마 조교'로 등극했고, 결국 토니가 탈진해서 쓰러진 뒤에야 안무 연습이 막을 내렸다.

토니안 탈진 소식에 네티즌들은 "토니안 탈진 역시 몸이 예전같지 않은게지", "토니안 탈진 얼마나 심하게 연습을 했길래", "토니안 탈진 완전 열심히 연습했나봐", "토니안 탈진 얼마나 연습을 한거지?", "토니안 탈진 그래서 지금은 괜찮은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