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는 외국 지하철에서 촬영된 듯한 '정의의 이름으로 처단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정차 중인 열차 안에서 문 밖으로 고개를 내밀어 열차 출발을 지연시키는 여성을 승객이 플랫폼으로 밀어내는 다소 씁쓸한 장면이다. 누리꾼들은 이들을 '무개념녀'와 '정의의 사도'로 비유하면서 속 시원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2위는 프로축구 전북 이승기 선수가 골을 넣은 뒤 세레모니를 펼치다 퇴장당한 사연이 차지했다. 이 선수는 5일 전주에서 열린 FC 서울과의 경기에서 후반 8분 결승골을 넣고 나서 상의를 얼굴에 뒤집어쓰는 제스처를 취해 두 번째 경고를 받았다. 심판 판정은 국제축구연맹(FIFA)의 규정에 따른 것이긴 하지만 너무 과한 게 아니냐는 논란이 빚어지기도 했다.
3위에는 중국에서 한 무용 교사가 학생을 무차별 폭행하는 모습이 올랐다. 연습하는 학생들을 지도하던 교사는 목소리를 높이며 다그치는가 하면 발길질도 서슴지 않는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짜증난다''눈물이 난다''교사가 너무 한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4위는 경북에서 농사를 짓는다는 한 젊은 농부의 하소연에 돌아갔다. 지난달 29일 KBS '안녕하세요 전국고민자랑'에 소개됐으며 '신혼 5개월 동안 집에 7번 들어온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내용이다.
5'6위는 여고생들이 차지했다. 5위에 오른 '여고생들의 칼 같은 군무'는 파란색 티셔츠와 검은색 반바지로 옷을 맞춰 입은 채 열심히 춤을 추는 영상이고, 6위 '고3의 뒤태 여신'은 긴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려 앞뒤가 구분되지 않게 분장한 한 여학생의 코믹 영상이다.
이 밖에 7위에 오른 '베이비시터가 된 불독'이란 동영상도 누리꾼들의 입가에 미소가 번지게 했다. 바닥에 엎드린 채 카메라 앞에서 아기의 얼굴을 열심히 핥아주는 애완견의 모습이 담겨 있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4월 29일~5월 5일)
순위 동영상 이름
1 정의의 이름으로 처단하겠습니다
2 후반 8분 이승기 과한 골 세레모니로 경고누적 퇴장
3 발로 차고 때리고 중국 베이징 무용 교사
4 신혼 5개월 동안 집에 7번 들어온 아내
5 여고생들의 칼 같은 군무
6 고3의 뒤태 여신
7 베이비시터가 된 불독
자료'Daum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