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천희 8kg 감량 "수영이 말라서…내가 뚱뚱해보였다" 너무 야위었어...

이천희 8kg 감량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천희가 극중 캐릭터를 위해 몸무게 8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의 제작발표회가 22일 서울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강경훈 감독, 홍종현, 이종혁, 최수영, 이천희, 조윤우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천희는 "드라마 포스터 촬영을 수영과 함께 했다. 수영과 촬영을 하고 보니 내가 살이 쪄 보이더라. 결혼 후 살이 찌기도 했다. 그래서 살을 빼기 시작해서 현재 8kg 정도를 감량했다"고 말했다.

8kg을 감량한 이천희는 극중 극장 옆 식당 마스터 차승표 역을 맡았다. 차승표는 서병훈의 극장 옆 건물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며 극장을 지켜보는 인물로 훈훈한 웃음 뒤에 세상 바닥 끝까지 내려가본 위험한 과거가 감춰져 있는 캐릭터다.

이천희 8kg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천희 8kg 감량 대단하네" "어떻게 다이어트 했지? 비결 좀 가르쳐 주지" "이천희 8kg 감량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연애에 서투른 사람들을 대신해 사랑을 이뤄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를 중심으로 사랑과 연애에 대한 달달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긴장감 넘치게 그려낼 16부작 드라마로 이종혁, 최수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 화 밤 11시 방송.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