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 정아 뒤태'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프터스쿨 나나와 정아의 뒤태 사진이 공개돼 남심을 흔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나 정아 뒤태' 사진은 애프터스쿨의 막내 가은이 지난 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것으로 "연습할 때 우리 언니들이 힘내라고 간식 사줬지롱~ 사랑합니다. 오늘도 힘내서 연습해야지~빠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나나 정아 뒤태' 사진 속 나나와 정아는 편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봉지에 든 간식을 들고 건물로 들어가고 있다.
특히 나나 정아의 뒤태는 무보정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건강미 넘치는 탄력있는 몸매를 선보였다.
나나 정아 뒤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애프터스쿨하면 역시 몸매 갑이지", "애프터스쿨 빨리 컴백해줘요", "나나, 정아 뒤태 짱" "나나 정아 뒤태, 역시 늘씬 각선미 짱이네", "나나 정아 뒤태, 빨리 무대서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WHAT'S NEXT'라는 제목으로 오는 6월 3일까지 컴백 이벤트를 진행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철우 경북지사 "빚을 내는 한이 있더라도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첫 삽 뜨자!"
"참을만큼 참았다" 오세훈의 '남탓'?…장동혁 "파격 공천혁신" 선언 배경은
"영종도땅 13→39억 뛰었다"…이혜훈, 갑질·투기 의혹까지 '첩첩산중'
이준석 "마두로 축출 논리, 김정은에게도 적용…정부 입장 밝혀야"
[2026 신년교례회] '대구시장 선거' 출마 현역 의원들 한자리에 총출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