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렛미인 허예은 성형수술 후 인생은? "남자들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렛미인 허예은'이 화제다.

'렛미인'을 통해 제2의 삶을 살게 된 허예은 씨가 성형 후 달라진 점을 털어놔 눈길을 사로잡았다.

허예은은 31일 진행된 스토리온 '렛미인3' 기자간담회에서 방송 후 변화된 모습과 이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허예은은 성형수술 뒤 달라진 시선을 느끼냐는 질문에 "사실 사람들이 좀 더 호감을 갖고 대해주는 건 사실이다"고 말했다.

이어 '렛미인 허예은'은 "방송 후 나에게 다가오는 남자들도 많아졌다. 그중에는 방송 때문에 나를 아는 남자들도 있었지만 그들이 전화번호도 물어보고 '만나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허예은은 "방송 전에는 심한 주걱턱이라 사람들에게 턱을 보여주는 게 창피했는데 이제는 사람들 앞에 서는 것도 당당해졌다. 하고싶은 것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전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허예은 씨는 '렛미인 2'에 출연해 아래턱이 23mm이상 돌출된 심각한 주걱턱을 치료했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를 갖게 된 허예은은 배우 김준희의 인터넷쇼핑몰 모델과 극장CF 모델로 낙점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렛미인'은 외모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이 콤플렉스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메이크오버쇼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