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승아 김무열 애칭 "'꼬무꼬무'꼬마 무열?… 꼬마끼리 사귀니? 닭살닭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승아 김무열 애칭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윤승아가 남자친구 김무열과의 애칭을 고백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지난 6일 방송은 가수 이효리가 안혜경, 윤승아, 디자니어 요니P와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윤승아는 "김무열과 애칭은 없나"는 질문에 "오빠라고 부를 때가 많지만 '꼬무'라고 부른다. '꼬무'는 '꼬마 무열'이라는 뜻이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무열은 나를 부를 때 '꼬앨'이라고 부른다. 내 본명이 윤애리다. 그래서 '꼬마 무열'처럼 '꼬마 애리'라는 뜻으로 '꼬앨'이다"라고 덧붙였다.

윤승아의 애칭 고백에 이효리는 "꼬마끼리 사귀니?"라고 돌직구를 날려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윤승아 김무열 애칭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승아 김무열 애칭 낯간지럽네" "연애할 때 저런 애칭도 불러봐야지" "윤승아 김무열 애칭 귀엽다" "윤승아 김무열 애칭 너무 부러워 난 언제 남자친구가 생길까?" "윤승아 김무열 보기 너무 좋아요" "윤승아 김무열 애칭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