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서현 월드투어 "귀여운데 섹시美 까지!…얼굴이 점점 더 예뻐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소녀시대 서현 월드투어 모습이 화제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서현이 핫핑크 컬러의 화려한 월드투어 패션으로 더욱 예뻐진 모습으로 나타났다.

소녀시대는 지난 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첫 월드투어 '2013 걸스제네레이션 월드투어: 걸스 앤 피스'(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의 서울 공연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이날 소녀시대 멤버들은 핫핑크를 메인 컬러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무대 의상을 선보였다. 특히 막내 멤버인 서현은 가슴을 하트형으로 감싸는 네크라인과 크리스탈로 장식된 시스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를 입어 아찔한 자태를 뽐냈다.

소녀시대 서현 월드투어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서현 월드투어 모습 보니까 통통해졌네" "소녀시대 월드투어 대단하다~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소녀시대 서현 월드투어 모습 초 깜찍"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현이 속한 소녀시대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를 비롯해 전 세계를 순회하는 월드투어 '2013 걸스제네레이션 월드투어: 걸스 앤 피스'를 펼칠 계획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