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설국열차'가 국내 개봉일자를 확정했다.
'설국열차'(감독 봉준호)가 오는 8월1일로 국내 개봉일자를 확정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설국열차'는 한국에서 최초 개봉을 시작으로 이후 북미, 프랑스, 일본,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어 드라마, K-pop의 열풍을 잇는 차세대 한류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CJ E&M 영화사업부문 정태성 대표는 "대한민국의 놀라운 크리에이티브와 영화적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는 '설국열차'의 신드롬이 한국을 시작으로 스노우볼 효과(Snowball effect)를 일으키며 전 세계로 번질 수 있도록 글로벌 개봉 일정을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설국열차 개봉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국열차 개봉 확정 됐으니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건가?" "우와~ 설국열차 드디어 개봉하는구나 너무 기대된다" '설국열차 개봉 확정 돼서 너무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국열차'는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존 허트, 제이미 벨, 옥타비아 스펜서, 이완 브렘너, 에드 해리스, 고아성, 앨리슨 필 등 한국 영화임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