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설국열차 개봉 확정 '오는 8월1일' "한국에서 최초 개봉" 기대감 상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설국열차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설국열차'가 국내 개봉일자를 확정했다.

'설국열차'(감독 봉준호)가 오는 8월1일로 국내 개봉일자를 확정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설국열차'는 한국에서 최초 개봉을 시작으로 이후 북미, 프랑스, 일본,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어 드라마, K-pop의 열풍을 잇는 차세대 한류 콘텐츠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CJ E&M 영화사업부문 정태성 대표는 "대한민국의 놀라운 크리에이티브와 영화적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는 '설국열차'의 신드롬이 한국을 시작으로 스노우볼 효과(Snowball effect)를 일으키며 전 세계로 번질 수 있도록 글로벌 개봉 일정을 논의 중이다"고 전했다.

설국열차 개봉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설국열차 개봉 확정 됐으니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건가?" "우와~ 설국열차 드디어 개봉하는구나 너무 기대된다" '설국열차 개봉 확정 돼서 너무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국열차'는 크리스 에반스, 송강호, 틸다 스윈튼, 존 허트, 제이미 벨, 옥타비아 스펜서, 이완 브렘너, 에드 해리스, 고아성, 앨리슨 필 등 한국 영화임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새로운 빙하기, 인류 마지막 생존지역인 열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반란이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