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연애관이 화제다.
엠블랙 멤버 이준이 최근 진행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석해 더치페이 연애관을 밝혔다.
'해피투게더3' 녹화는 '자린고비' 특집으로 진행돼 이준 외 연예계 대표 짠돌이로 통하는 박현빈 성대현 등이 출연했다. 그중 경제관념이 뚜렷하다고 알려진 이준은 연신 개념 있는 발언으로 '해투' 식구들을 놀라게 했다.
이준은 "평소 돈을 잘 안 쓰는 걸로 유명한데 연애할 때도 그렇게 짠돌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니다. 연애할 때 쓸 때는 쓴다"고 밝혔다.
이어 이준은 "하지만 여자친구도 나도 둘 다 학생이었기 때문에 더치페이를 했었다"며 "대신 밥값과 영화값 중 더 비싼 경우를 내가 지불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같은 이준 더치페이 발언에 MC 박명수는 "여자분이 안 내려고 하는 경우도 있지 않냐"고 물었고 이준은 "똑같은 신분으로 똑같이 돈을 못 버는 학생인데 남자가 모두 내는 것은 남녀차별"이라고 소신있게 대답했다.
이준 연애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준 연애관 정말 뚜렷하네" "정말 청년일세 이준 연애관 나도 동감한다" "이준 연애관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 더치페이 연애관 고백은 6월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어대명' 굳힐까, 발목 잡힐까…5월 1일 이재명 '운명의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