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상반 기 업무추진 보고회 열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덕군은 지난 24일 영덕군청 회의실에서 김병목 영덕군수를 비롯하여 실과소장, 주요담당공무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올해 상반기 군정 주요업무의 추진상황을 점검하며 효율적인 하반기 업무 운영방향을 재점검하기 위해 열렸다.

영덕군은 올해 상반기 ▲전국단위 스포츠대회 유치로 인한 영덕 이미지 상승 및 수익창출 ▲교육발전기금 85억 모금 ▲ 영덕군 수산물 가공센터 준공 ▲농기계 임대사업소 개소 ▲우량송아지 생산비육 및 수급기지 조성사업 완공 등의 성과를 창출해 냈다고 분석했다.

또한 하반기에는 ▲광역교통망 확충 사업 ▲천연가스 LNG 공급 ▲정부 3.0 중점추진 ▲신정동진 마케팅 본격추진 ▲교육발전기금 100억원 조성 ▲장사상륙작전 전승기념공원 조성 ▲영덕 제2농공단지?영덕로하스 특화농공단지 조성 등을 지속 추진하며, ▲취약계층 보호대책 수립 ▲4대악 근절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병목 군수는 "개방?공유?소통의 창조행정을 펼쳐 신정부의 국정과제에 적극 대응해 나가도록 하겠다. 이를 위해서는 공무원 개개인이 소명의식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업무를 펼쳐 나가며, 개인의 역량을 꾸준히 키워서 군정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영덕'김대호기자dhkim@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