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 "윤민수, 조권, 가인, 아이비 등…최강의 라인업"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됐다.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5'가 화려한 심사위원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일 '슈퍼스타K5'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superstark)를 통해 공개한 사진에는 실력파 뮤지션과 인기 가수 등 가요계를 주름잡고 있는 8명의 특별 심사위원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심사위원은 정재형, 윤민수, 조권, 현미, 가인, 아이비, 알렉스, 손담비 등 총 8명으로 가히 최강의 라인업이라고 할 만하다.

'특별 심사위원 제도'는 '슈퍼스타K'가 자랑하는 또 다른 볼거리로 다양한 심사위원들이 등장해 재미를 선사해왔다. 이들의 캐스팅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특별 심사위원이 생방송 심사에 초대된 전례가 있는 이유에서다.

'슈퍼스타K5' 제작진은 "공개된 8인의 심사위원 외에도 특별한 심사위원들이 대거 참여할 계획이다. 특별 심사위원들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던 만큼, 올해에도 다양한 심사위원과 함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대국민 오디션의 원조 '슈퍼스타K5'는 8월 9일(금)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편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 보니까 완전 최강이네" "우와 재밋겠다" "슈스케5 심사위원 공개 대박! 멋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