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졌다.
이효리가 연인 이상순과의 결혼을 공식발표했다.
4일 오후 가수 이효리는 자신의 팬카페 '효리투게더'를 통해 "안녕하세요. 효리예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이효리는 "결론부터 말하면 (이상순과) 결혼하는 게 맞다. 9월쯤에 하는 게 좋겠다고 서로 얘기만 했다"라며 "아직 부모님께도 말씀 못 드린 상태였다. 물론 상견례나 청첩장 뭐 아무 것도 준비한 게 없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일 한 매체는 이효리와 이상순이 오는 9월 결혼하며 청첩장까지 찍었다고 보도한 바 있다.
이어 이효리는 "어제 오늘 저도 어떻게 말해야 좋을지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다"라며 "어제 결혼 보도가 나가고 많은 추측성 기사와 측근이라는 이름 하에 많은 이야기들이 퍼진 걸 봤다"라고 고민을 거듭했음을 전했다.
또한 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고 저도 아직 준비가 안된 상태로 모든 게 확실해지면 제 입으로 여러분께 알리고 싶었는데 항상 그랬듯이 쉽지가 않다"라고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효리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결혼 발표 드디어.. 너무 축하해요" "이효리 결혼 발표 하니 내가 더 떨려" "이효리 결혼 발표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