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먹방 모습이 화제다.
8일 방송되는 SBS (이하 힐링캠프)에는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출연해 세 MC 이경규, 한혜진, 김제동에게 맞춤형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임지호는 요리하기에 앞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산속으로 뛰쳐 들어가는 갑작스러운 모습을 보여 모두를 당황케 했다. 더 놀라운 사실은 이 모든 음식이 레시피 없이 현장에서 처음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
임지호는 자연 속에서 채취한 재료로 [자연 주먹밥]을 만들어 새 신부 한혜진에게 화려한 예술요리까지 선보이는 깜짝 이벤트로 그녀를 기쁘게 했다. 맛을 본 한혜진은 "태어나서 처음 먹어 보는 맛이다. 너무 맛있다"며 극찬하며 음식을 손에서 놓지 못했다.
또, 임지호는 닭을 좋아하는 이경규에게 닭의 다양한 부위를 이용한 각양각색의 요리를 선보였다. 음식이 완성되자 이경규는 사진을 찍으며 "왜 이제야 이런 맛을 알게 된 거냐"며 분노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혜진 먹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만봐도 진짜 군침 도네" "한혜진 먹방 볼려면 본방 사수 해야겠네요" "우와~ 나도 먹고 싶어" "한혜진 점점 예뻐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혜진 먹방을 볼 수 있는 SBS 는 8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정동영 "대북 민간접촉 전면 허용…제한지침 폐지"
한동훈, 당대표 후보 검증 나선 전한길 두고 "진극 감별사"…김문수·장동혁 향해선 "'극우 없다'면서 줄서기"
李대통령, 과한 수사 제동…李경북도지사 첫 사례 되나
이재명 대통령 지지율 60%선 붕괴…20대 부정 평가 높아
이재명 "말 안하니 진짜 가만히 있는 줄 알아, 치아도 흔들려"…관세협상 침묵 이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