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윤정닷컴 "개인 사생활까지 적나라하게...네티즌 뿔났다" 이제 그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장윤정닷컴이 다시 주목을 받으며 논란이 되고 있다.

가수 장윤정 가족의 진실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발견된 장윤정닷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장윤정닷컴은 지난 5월 개설돼 "장윤정과 동생 장경영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며 장윤정 가족을 둘러싼 논란에 진실규명을 요구 했다.

특히 장윤정닷컴은 '재산 탕진 관련 진실공방' '부모님 별거 이유' '장윤정은 외가와 무슨 일이 있었는가'에 대한 해명 요구와 함께 지금까지 불거진 가족사에 관해 상세한 내용을 정리해 누리꾼들의 눈길을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장윤정 이모는 '장윤정 이모글'이라 불리는 글로 장윤정 편에 섰고, 장윤정 어머니는 장윤정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에 7억 원대 소송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장윤정닷컴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정닷컴 너무한다" "장윤정만 더 다치겠네" "장윤정닷컴 누가 만든 거지?" "참 할 일 없네" "가정사에 왜 이렇게 신경을 쓰는지..." "장윤정닷컴 문 받아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양국은 판다 추가 대여 문제를 협의하기로 하였고, 문화 콘텐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공감대를...
올해부터 국민연금 수급자들의 월 수령액이 2.1% 인상되며, 노령연금 수급자는 평균 69만5천958원을 수령하게 된다. 기초연금도 증가하며,...
방송인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량 뒷좌석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이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볼 수 있다고 주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