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하연주 화보 '레이스 여신' 파격 변신! "베일드룩 완벽 소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하연주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배우 하연주가 '순백의 레이스 여신'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하연주는 보그걸 8월호 화보를 통해 올 시즌 S/S 트렌드인 화이트톤 '베일드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하연주는 보일 듯 말 듯 한 은밀한 매력의 화이트 톤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슬릿 디테일 화이트 스커트를 레이어드로 매혹적인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하연주는 화보에서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웨이브 헤어와 감각적인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 차림으로 여신미모를 뽐냈다.

하연주 화보를 공개하며 소속사 웨이즈컴퍼니는 "청순하고 우아한 외모지만 섹시한 반전 매력과 안정된 연기력까지 갖춘 하연주는 2013년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연주는 tvN '연애조작단시라노' 종영 이후 드라마와 각종 CF에 대한 러브 콜을 받고 있다. KBS 일일극 '지성이면 감천'에서는 천진난만한 성격을 가진 종갓집 막내딸 한기은 역을 맡아 엉뚱하고 귀여운 '4차원 여대생'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북한이 서해상에서 장거리 전략 순항 미사일을 시험 발사했다고 29일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참석한 이번 훈련은 미사일들...
경북 구미시가 정부의 '5극3특' 성장엔진 선정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 선정에 따라 대규모 투자 보조금과 규제 완화 등의 정...
경북 경산시 한 아파트에서 A씨와 그의 가족 5명이 숨진 채 발견되어 경찰이 수사 중이며, A씨는 신변을 비관하는 문자 메시지를 남겼다. 한...
일본 나고야시에서 도요토미 히데요시 동상의 목이 부러진 사건은 한 경찰관이 술에 취해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으며, 이와 함께 북한 김정은 정권..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