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봉산문화회관·맥씨어터, 뮤지컬 배우 발굴 워크숍

'내가 대구 뮤지컬 배우다!'

대구 봉산문화회관(관장 안덕임)은 다음 달 6일부터 9월 14일까지 상주단체 맥씨어터(대표 윤정인)와 더불어 뮤지컬 배우 발굴 프로젝트 워크숍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맥씨어터는 2012 제6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딤프)에 골목길 시리즈 1탄 창작 뮤지컬 '비방문 탈취작전'이 공식 초청되어 성공을 거둔 데 이어, 올해 골목길 시리즈 2탄 '사랑꽃'으로 딤프 대상을 거머쥔 실력 있는 극단이다.

지난해에도 뮤지컬 배우 프로젝트 워크숍을 통해 발굴된 배우를 창작 뮤지컬 '사랑꽃' 쇼케이스에 출연시켰으며, 올해 '사랑꽃' 공연에도 이 워크숍을 통해 발굴된 배우 2명이 출연했다. 올해 워크숍에서 발군의 기량을 보여준 배우 지망생들은 오는 9월 쇼케이스 '트윈스'(Twins)에 참가하게 된다.

봉산문화회관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뮤지컬 배우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신인급 배우들을 예술가와 공연현장,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2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지원서 이메일 접수는 mozarj@hanmail.net로 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31일까지며, 오디션(실기심사로 자유연기 및 자유곡 1곡)은 다음 달 3일 진행된다. 합격자 발표는 8월 4일이다. 053)661-3081, 070-8226-5736.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