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나.다.너가 누리꾼들 사이에 큰 화제다.
빅스가 리패키지 앨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1일 그룹 빅스 측은 "지난 7월31일 리패키지 앨범 '지킬'을 공개한 빅스는 타이틀곡 '대.다.나.다.너'로 국내 3개 음원사이트 1위 및 최상위권 순위를 모두 장악했다"고 밝혀 화제다.
이번 빅스의 1위는 최근 컴백한 에프엑스, 브라운아이드걸스, 강승윤 등 대형 걸그룹은 물론 오디션 스타와의 각축전 속에서 기록한 것이어서 더욱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그간 '다칠 준비가 돼 있어', 'Hyde'를 통해 퍼포먼스 아이돌로 위치를 확고히 해온 빅스는 이번 앨범에서는 순수한 비주얼로 승부해 실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타이틀 곡 '대.다.나.다.너'는 샤이니의 '드림 걸(Dream Girl)' 등을 작곡한 신혁 작곡가 사단의 곡으로 밝고 신나는 빅스의 모습을 볼수 있으며 그간 빅스의 앨범들과 호흡을 맞춰온 김이나 작사가 역시 지원사격에 나서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빅스는 지난 31일 리패키지 앨범 '지킬'을 발표하고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뉴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참 말이 기시네" "저보다 아는게 없네"…李질책에 진땀뺀 인국공 사장
장동혁 '만사혁통' 카페 가입시 사상검증? "평소 한동훈 부르는 호칭은?"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대통령 "종편, 그게 방송인지 편파 유튜브인지 의심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