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해 주세요."
수성대학교가 폭염에 지친 대구경북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엄마, 아빠, 쌤이 쏜다! 수험생 힘내라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대구경북의 고3 수험생 학부모, 담임교사 등으로 수성대 블로그(http://blog.naver.com/human_sc)에 자녀 또는 제자들이 격려받아야 할 이유를 간단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대학에서 이를 심사해 학부모 또는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맛있는 과일도시락을 한 반 전체에 제공한다. 댓글은 이달 14일까지 남기면 된다.
과일도시락 제공은 이달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수성대는 지난해에도 지역 고3 수험생 1천여 명에게 햄버거세트를 선물하며 격려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수험생에게 건강관리법도 전달한다. 수성대 교수'학생들은 26일부터 과일도시락과 함께 고3 교실을 방문, 간단한 방법으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귀 지압법' 등 다양한 컨디션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수성대 김선순 총장은 "찜통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학부모,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구경북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긴장을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문의 053)749-7026.
최병고기자 cbg@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