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짝 연상연하 특집 '여자 2호 여우 VS 여자 3호 곰'=남자 1호에 으르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짝 연상연하 특집' 화제다.

21일 SBS '짝'에서는 '연상연하 특집'으로 10명의 남녀가 출연해 각자의 짝을 찾아 고군분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짝 연상연하 특집'에서 남자 1호는 도시락 선택에서 여자 2호와 3호의 선택을 받았다.

여자 2호는 자신을 여우에, 여자 3호는 자신을 곰에 비유하며 남자 1호를 놓고 신경전을 벌였다.

이에 남자 1호는 데이트 후 인터뷰에서 여자 2호의 눈길이 조금 부담스럽고 솔직히 나이가 눈에 보인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33살이면 여자 2호님께서는 40살이 되세요. 좀 갑갑하단 생각이 드는 건 사실이에요"라고 전했다.

'짝 연상연하 특집'에 누리꾼들은 "짝 연상연하 특집 흥미진진하다", "짝 연상연하 특집 은근히 재밌네", "짝 연상연하 특집 연상 누님들의 팽팽한 기싸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