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아 임시완 데이트 '연애를 기대해'…"헉! 둘이 몇 살 차이?"

보아와 임시완이 다정하게 피크닉 데이트를 즐겼다.

KBS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에서 '천연 순정커플'로 시청자 유혹에 나설 것을 예고한 주연애 역의 보아와 정진국 역의 임시완의 데이트 현장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극중 '연애 허당' 주연애와 어리바리한 사랑스러운 '연애 초보' 정진국으로 분할 보아와 임시완의 핑크빛 기류가 흐르는 피크닉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이들이 선보이게 될 달콤한 로맨스를 향한 기대감이 한껏 상승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보아와 임시완은 서로에게 음식을 먹여주는 등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부러움을 샀다.

특히 동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두 사람의 미모와 그림 같은 풍경은 2013년 가을 최고의 비주얼 커플이 탄생할 것을 예감케 한다.

보아 임시완 데이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아 임시완 진짜 둘이 은근 잘 어울리네" "둘이 나이차 엄청 나는 줄 알았더니 2살차이 밖에 안나네" "보아 임시완 데이트 모습 정말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각기 다른 연애관을 지닌 네 명의 톡톡 튀는 청춘남녀가 연애를 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유쾌하게 그려나갈 KBS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는 오는 11일(수)과 12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