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탤런트 정유미 우결 소감 "정준영과 결혼 했어요…너무 설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배우 정유미가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3일 정유미는 소속사 페이스북에 남긴 영상메시지를 통해 근황을 밝히며 '우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정유미는 "'원더풀마마'라는 작품이 곧 있으면 끝납니다. 끝까지 많은 성원 부탁 드리고 마지막까지 배우들, 감독님, 스텝들과 추억도 많이 쌓으며 열심히 촬영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정유미는 ""처음으로 제가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을 하게 됐습니다"라며 "'우리 결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저 결혼 했어요~ 여러분"이라고 웃음지었다.

정유미는 "즐겁게 할 생각이고요. 부담이 되기도 하고, 드라마랑은 또 다른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설레기도 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듭니다"라며 "즐겁게 봐주시고 정유미의 또 다른 매력을 많이 발견하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유미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우결'에서 '슈퍼스타K4' 출신 가수 정준영과 가상부부로 첫 출연한다. 피아니스트 윤한과 탤런트 이소연도 이날부터 합류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박수영 국민의힘 의원은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자녀들이 소득 없이 상가를 매매한 의혹을 제기하며, 이를 '금수저 삼형제'의 할머니 ...
금융당국이 디지털자산 기본법에 거래소 대주주 지분 제한 방안을 포함하려고 하자, 더불어민주당 디지털자산 TF는 반대 입장을 밝혔으며, 이로 ...
용인시 보라중학교의 3학년 5반 급훈이 '중화인민공화국'으로 정해져 교육계에 파문을 일으켰으나, 이는 학생들이 담임의 중국어 전공을 풍자하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