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건설은 다음 달 대구테크노폴리스 내 A-11블록에 '진아리채'를 분양한다. 진아리채는 실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전 가구를 구성하고 쾌적한 주변환경과 편리한 교통 입지를 자랑해 올 하반기 테크노폴리스 분양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 전 가구 구성
대구테크노폴리스 진아리채는 지하 1층, 지상 11~22층 규모로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면적 70㎡, 78㎡, 84㎡ 중'소형 평형대로 전 가구(730가구)를 구성했다.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넓은 주방과 첨단복합 신도시에 걸맞은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했다. 또 지상 주차공간을 최소화시킨 공간 구획으로 쾌적함을 더했다.
대구에서는 처음으로 진아리채 브랜드를 선보이는 주택전문 건설업체 진아건설은 성실한 시공 능력과 탄탄한 자본력을 갖춘 광주 중견 주택전문 건설업체다. 최근 2년간 6개 현장(수완지구 1'2'3차, 상무지구 1'2차, 선운지구)의 연속 조기 분양의 열기를 대구에서도 이어갈 것으로 주택업계는 주목하고 있다.
진아건설은 집이 단순한 주거공간 그 이상이어야 한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사람과 더불어 자연이 함께 머무르는 집을 짓는다는 건설철학을 갖고 있다. 이 때문에 테크노폴리스 진아리채도 단지 북측 바로 옆으로 대규모 공원과 비슬산에서 내려오는 자연천인 현풍천이 위치해 있어 대구테크노폴리스 내에서도 우수하고 쾌적한 환경 입지를 자랑한다.
진아건설의 '진아리채' 브랜드는 이로울 리(利), 울타리 채의 '삶을 이롭게 하는 집'이란 의미로 진아리채는 고객의 삶을 이롭게 해 보다 풍요롭고 편리한 주거공간으로 고객에게 편안히 다가서고자 하는 진아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진아건설이 최근 광주지역 수완지구 1, 2, 3차 연속적인 조기 완판의 성공분양 열기를 대구에서도 그대로 이어갈지 주목된다.
◆테크노폴리스 내에서도 뛰어난 입지조건 자랑
진아리채는 테크노폴리스 내 중심 위치로 교육, 문화, 상업, 업무시설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입지조건이 뛰어나다.
현재 대구 달성군 현풍면 인구는 1만3천 명에 불과하지만 2013년 말 테크노폴리스 택지개발이 완료된 이후에는 5만 명까지 증가하고, 유동인구는 20만 명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
이미 테크노폴리스 지구 내 상주인구는 기업 및 연구원 종사자 등을 합쳐 1만 명을 넘어서고 있다. 향후 이곳 입주업체들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 대구경북과학기술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경본부 등과 더불어 시너지효과를 창출, 지역경제 성장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교통 또한 대구수목원 진입도로 초입에 위치해 대구 도심권과 가장 가까이에 있어 대구 도심권 출'퇴근 수요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2014년 대구수목원 직통도로가 개통되면 대구 도심권으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해진다. 2016년 달성군 현풍에서 대구 수성구 새 야구장으로 이동한다고 가정하면 현풍~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앞산터널로~범안로(범물~안심)를 이용해 30분 이내 야구장에 도착할 수 있다. 기존 1시간 30여 분의 이동 시간을 1시간 이상 줄일 수 있는 것.
진아건설은 대구에서의 첫 만남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아파트 건설에 나설 계획이다. 건설업계는 총 730가구를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도시철도 1호선 진천역 4번 출구 앞에 위치한 진아리채 분양홍보관에서 상담 및 사전예약 신청서를 받고 있으며, 사전예약자에게는 계약 시 선물을 증정한다.
분양문의 1566-0332.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진아건설 수상내역
- 대한민국 산업포장 수상
- 대통령 표창장 수상
- 광주광역시 우수시공아파트선정 표창
- 건설교통부장관 표창장 수상
-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장 수상 등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