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컴백이 화제를 모으며 이정의 신곡 아이엠쏘리가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해 눈길을 끌고있다.
R&B 발라드 황제 이정의 신곡 '아이엠쏘리 (I AM SORRY)' 가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이정은 지난 26일 정오 디지털 싱글 '아이엠쏘리' 를 발표한 후 멜론, 엠넷닷컴, 소리바다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에 포진시키는 저력을 과시 했다.
용감한 형제의 1호 R&B 발라드 곡 으로 화제를 모은 이정의 신곡 '아이엠쏘리'는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만나고 아파하는 내용의 서정적 가사와 용감한형제 트레이드 마크인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이정의 독보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룬 수작이다.
특히 이정은 컴백 무대에서 펼칠 안무를 직접 ! 구상한 것으로 알려져 이정의 컴백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정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 무대에서 이정이 직접 짠 어반스타일 (Urban Style) 안무와 함께 피아노 연주까지 소화해 낼 예정으로 무대 퍼포먼스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가요계 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손을 잡고 2년 7개월만의 컴백을 알린 이정은 27일 KBS2TV 생방송 뮤직뱅크, 28일 MBC 쇼!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아이엠쏘리' 컴백 무대! 를 가질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