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채영 결혼반지 가격 "강남 30평 아파트 전세 값? 입이 쩍~!"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채영 결혼반지 가격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한채영이 결혼식날 받은 결혼반지 가격의 비밀이 밝혀졌다.

30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는 스타들의 결혼식에 든 비용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문가가 꼽은 가장 화려한 결혼식은 장동건 고소영 부부의 결혼식이었다. 연예계 톱스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은 예식에만 2억원이 든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다.

또 한채영은 결혼식날 5캐럿 반지와 외제차를 받아 화제가 된 바 있다. 전문가는 "한채영이 받은 결혼 반지는 강남 30평 아파트 전셋값 수준"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밖에 현영은 3.5캐럿, 이파니는 3캐럿 결혼반지를 받았다고. 전문가는 "아무래도 지명가 있는 연예인, 기업가들이 3캐럿 내지 5캐럿 사이를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채영 결혼반지 가격이 강남 30평 아파트 전세 값이라고? 정말 어마어마하다" "우와~ 정말 한채영 남편은 대단 한 듯" "한채영 결혼반지 가격 정말 비싸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이재명 대통령은 한반도 평화와 통일에 있어 중국이 중요한 협력 파트너임을 강조하며, 양국 관계의 새로운 출발을 기대했...
국내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이재명 대통령의 방중 일정과 강훈식 청와대 비서실장의 한한령 해제 지연 발언으로 인해 급락세를 보이며, 에스엠은...
한국 영화계의 원로배우 안성기가 5일 혈액암 투병 끝에 74세를 일기로 별세했다. 그는 서울 용산구의 한 병원에서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