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개그콘서트'…'아빠어디가'와 근소한 차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는 '개그콘서트'가 차지했다.

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어제 방송된 예능 시청률 1위는 18.6%(이하 전국 기준)를 기록한 KBS2 '개그콘서트'로 나타났다.

'개그콘서트'에 이어 MBC '일밤'이 15.5%로 어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또한 '일밤'과 동시간대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는 시청률 9.3%로 3위를 차지했으며 KBS2 '해피선데이'는 8.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제 예능 시청률 1위는 '개그콘서트'구나",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개그콘서트'가 독보적이네", "어제 예능 시청률 1위, '개그콘서트' 때문에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잘 안나오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코너에서는 송필근과 안소미가 극장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윤석열 전 대통령의 결심 공판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그의 최후진술을 비판하며 교도소에서 잘 지내라고 언급한 가운데, 백승아 원내변인...
올해 3분기 대구 경제는 1.1% 성장에 그치고 경북은 0.4% 역성장을 기록하며 대구경북 경제 침체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정책연구원...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1등 당첨자 18명이 나와 각각 16억6천100만원을 수령하며, 2등 당첨자는 광주에서 10명이 한꺼번에 배출되는 등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