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런닝맨' 송지효 졸업사진, 깻잎머리에 강렬한 눈빛 "전설의 천성임 시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송지효 졸업사진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전설의 날라리'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멤버들은 고등학생 차림을 하고 등장했다.

이날 송지효는 교복을 차려입고 빗으로 머리를 빗으며 나타났다. 이에 유재석은 "송지효는 전형적으로 논 친구다. 나이가 들면서 차분해졌다. 보통이 아닌 친구"라고 소개했다.

이에 송지효는 당황해하며 "아니다. 믿지마라"며 "왜 그러냐"고 발끈한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졸업사진에서 송지효는 깻잎머리에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하고 있고, 제작진은 '보통이 아니었다는 전설의 천성임 시절'이라는 자막과 함꼐 웃음을 선사했다.

이에 송지효 졸업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졸업사진 여전히 아름답네요" "송지효 졸업사진 보니 왠지 논 언니 느낌 같아" "송지효 볼수록 매력있네" "송지효 졸업사진 좋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김민정과 천정명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