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은혜 웨딩드레스 "뽀글파마하고 활짝…이 커플 정말 기대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은혜 웨딩드레스가 눈길을 끌었다.

'미래의 선택' 윤은혜와 이동건이 로맨틱한 웨딩마치를 울렸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연출 권계홍 l 극본 홍진아) 측은 이동건과 윤은혜의 웨딩 사진을 14일 오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미래의 선택' 1회 분으로 이동건과 윤은혜가 행복한 미소를 한껏 머금은 채 결혼식을 올리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윤은혜가 러블리한 신부의 자태로 오빠 제수(오정세 분)의 손을 잡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이동건을 향해 수줍은 걸음을 옮기는가 하면, 이동건과 팔짱을 낀 채 핑크빛 앞날을 꿈꾸는 사랑스러운 커플의 모습을 선보인 것. '운명'과 '선택'의 짜릿한 행보를 펼쳐갈 윤은혜가 정용화가 아닌 이동건과 결혼식을 올리게 된 이유는 무엇인 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극 중 중요한 반전 키워드가 될 '결혼식' 장면을 위해 권계홍 PD와 몇 번이고 상의를 거듭하며, 극 중 캐릭터에 맞는 드레스를 직접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윤은혜 웨딩드레스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은혜 웨딩드레스 보니 완전 러블리 하네" "우와 윤은혜 이동건 잘 어울린다" "미래의 선택 꼭 본방 사수 해야지" "윤은혜 웨딩드레스 대박!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드라마.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이제까지 시도된 적이 없는 새로운 시각에서 다루게 된다. '미래의 선택'은 14일 첫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