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모델 이호정과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그룹 엑소(EXO)의 멤버 찬열이 모델 이호정과 케이윌의 뮤직비디오에서 커플로 변신했다.
16일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그룹 엑소의 찬열군과 모델 이호정양이 18일 발매되는 케이윌의 신곡 '촌스럽게 왜 이래'의 뮤직비디오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신곡과 뮤직비디오 모두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전하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찬열이 이호정을 품에 안은 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몰입도 높은 여기를 선보여 제작진으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찬열 이호정 포옹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찬열 이호정 포옹 보니까 너무 잘 어울린다" "이호정 좋겠네" "엑소 팬들 난리 나겠다" "찬열 이호정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케이윌은 오는 1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