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셀프 뮤직비디오 '못났다' 공개!… "'깨알' 연기 눈길!"
틴탑 '못났다' 셀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틴탑은 지난 24일 오후 틴탑 공식유튜브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의 신곡 '못났다' 셀프 캠 뮤비를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틴탑 멤버들이 숙소에서 직접 촬영한 영상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후회하는 가사 내용에 충실한 스토리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각 멤버들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강아지와 노는 모습, 게임 하는 모습, 셀카 찍는 모습, 양치하는 모습 등 옆집 오빠, 동생 같은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리키는 연인과의 이별을 후회하며 휴지로 눈물을 훔치는 장면을 재치 있게 표현했고, 창조는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폭풍 문자를 보내는 모습을, 천지는 잠이 오지 않아 뒤척이는 모습 등 깨알 같은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셀프 캠 뮤비는 멤버들이 연출 기획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틴탑의 '못났다'는 연인과 이별을 후회하며 '내가 못났다'라고 자책하는 가사를 재미있게 표현한 색다른 느낌의 곡이며, 기존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는 상반된 이미지로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감성적인 곡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이학재 겨냥? "그럼 '사랑과 전쟁'은 바람피는 법 가르치나"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