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패션 스타일 엿보기! "헤어스타일 완전 예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네 이웃의 아내' 염정아 패션 스타일 엿보기! "헤어스타일 완전 예뻐!"

JTBC 월화미니시리즈 에서 현실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명품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염정아의 헤어스타일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드라마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미스터리 한 사건과 탐하지 말아야 할 것을 탐한 네 남녀의 비밀스러운 크로스 로맨스를 그리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에서 염정아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무시나 실패를 느껴 본 적 없이 당당하게 살아가는 워킹 맘 채송하 역을 완벽히 소화,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뭇 여성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먼저 그녀의 헤어 스타일은 목선을 과감히 드러낸 단발머리에 밝은 브라운 컬러로 커리어우먼의 지적인 모습과 러블리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스타일이다.

염정아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바이라의 백나원 이사는 "부부간의 균열에도 타고난 책임감으로 가정을 이끄는 긍정적인 캐릭터 채송하의 당당하면서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스타일에 따라 섹시한 이미지도 충분히 연출이 가능한 글램! 펌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헤어 컬러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다소 밝은 브라운 컬러로 단발의 경쾌한 느낌을 부각시키기에 적합해 선택.

실제 염정아는 극중 캐릭터와 공통점이 많아 직접 함께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 방송 이후 20대부터 40대의 여성 손님들 사이에서 염정아의 헤어스타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글램펌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캐릭터 싱크로율과 100% 완벽하게 일치하는 헤어스타일로 연기뿐만 아니라 스타일로도 완벽하게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는 염정아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를 향한 열기는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JTBC 월화미니시리즈 는 매주 월, 화 9시 45분 시청자들의 곁을 찾아 간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