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과 박신혜의 교복셀카가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30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는 "사랑하면 닮..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 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교복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과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극중 제국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손으로 턱을 괴는가 하면, 입을 삐죽 내미는가 하면,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도 잘 어울리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진짜 고등학생 같다. 완전 동안",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풋풋하도다", "사랑스러운 찬영이와 은상이..둘 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민혁과 박신혜가 출연 중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