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 "은근 잘 어울려…실제 커플 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과 박신혜의 교복셀카가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30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는 "사랑하면 닮..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 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교복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과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극중 제국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손으로 턱을 괴는가 하면, 입을 삐죽 내미는가 하면,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도 잘 어울리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진짜 고등학생 같다. 완전 동안",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풋풋하도다", "사랑스러운 찬영이와 은상이..둘 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민혁과 박신혜가 출연 중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