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과 박신혜의 교복셀카가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30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는 "사랑하면 닮..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 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교복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과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극중 제국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손으로 턱을 괴는가 하면, 입을 삐죽 내미는가 하면,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도 잘 어울리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진짜 고등학생 같다. 완전 동안",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풋풋하도다", "사랑스러운 찬영이와 은상이..둘 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민혁과 박신혜가 출연 중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尹 강제구인 불발…특검 "수용실 나가기 거부, 내일 오후 재시도"
李 대통령 "돈은 마귀, 절대 넘어가지마…난 치열히 관리" 예비공무원들에 조언
"李 '이진숙, 문제있는 것 같아 딱하다' 언급"…정규재 전언
방위병 출신 안규백 국방장관 후보자, 약 8개월 더 복무한 이유는?
李 대통령 "韓 독재정권 억압딛고 민주주의 쟁취"…세계정치학회 개막식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