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 "은근 잘 어울려…실제 커플 같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 박신혜 교복 셀카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과 박신혜의 교복셀카가 공개돼 화제에 올랐다.

30일 씨엔블루 공식 트위터에는 "사랑하면 닮..아니지 내 소꿉친구 은상이와 찬영이 잘 어울린다. 은상아 절대 지지마. '상속자들'한테! 여러분 7, 8화 앞으로 쭉 '상속자들' 보나 안보나 이보나 확인할 거예요"라는 글과 함께 교복셀카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민혁과 박신혜는 SBS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극중 제국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손으로 턱을 괴는가 하면, 입을 삐죽 내미는가 하면, 미소를 짓는 등 다양한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도 잘 어울리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진짜 고등학생 같다. 완전 동안",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강민혁-박신혜 풋풋하도다", "사랑스러운 찬영이와 은상이..둘 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민혁과 박신혜가 출연 중인 '상속자들'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