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정우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과 열애설 "헤어진 지 일년 넘었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진 정우 열애설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배우 정우 측이 그룹 디바 출신 패션디자이너 김진과 열애를 하고 있다는 보도에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과거 사귀었단 말이 있지만 지인으로 만나 식사를 하던 사이였을 뿐"이라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앞서 한 매체는 정우와 김진이 2년째 열애 중이며 지인들의 식사 자리에 자주 동석을 하는 등 공개적으로 데이트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정우와 열애설에 휩싸인 김진은 그룹 디바 출신 가수로 현재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김진은 지난 2011년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남자 친구가 있다고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정우는 열애설이 터진 31일 영화 '붉은 가족' 언론시사회에서 "세심하게 잘 챙겨주려고 하는 성격이다. 좋은 여자친구를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정우 열애설에 깜짝 놀랐다", "김진 정우 알던 사이였던 거네", "김진 정우 열애설에 당황했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는 영화 '바람',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현재 tvN '응답하라 1994'에 쓰레기 역으로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행정통합이 정부와 여당의 속도전에도 불구하고 야당의 반대 여론과 정부와의 이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송언석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
쿠팡의 전 직원이 유출한 개인정보의 규모가 정부의 초기 추정치인 3천370만 건을 넘어 3천367만 건에 달하며, 범인이 배송지 주소 등의 ...
정부는 2027년까지 의과대학 정원을 3천342명 증원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인원은 지역의사전형으로 선발되어 지역 간 의료 격차 해소를 목표...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가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의전 장면이 공개되며 논란이 일고 있다. 프리랜서 언론인 조 안달로로가 촬영한 이..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