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윤두준-이수경 '먹방' "두 사람 은근 잘 어울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음식을 앞에 둔 주인공들의 4인 4색 캐릭터가 돋보이는 포스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이자 돌싱녀인 주인공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혼자 살아서 더 배고프고, 더 외로운 사람들의 로맨스와 일상을 군침 돋게 그려낼 공감 드라마. 이수경과 그녀의 옆 집에 사는 두 이웃, 미스터리 매력남 구대영(윤두준 분)과 해맑고 사랑스러운 윤진이(윤소희 분), 그리고 이수경이 다니는 변호사 사무실의 대표 김학문(심형탁 분), 4명의 남녀가 그려내는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공개된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에는 음식을 앞에 두고, 개성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주인공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인공들 앞에 놓인 음식은 극중 캐릭터를 잘 표현해주고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이수경은 푸짐한 해물탕과 족발, 국수와 전 등이 차려져 있는 떡 벌어진 한식 상차림을 앞에 두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하는 CJ E&M의 박준화 PD는 "주인공들이 음식을 먹고 있는 포스터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매력과 '식샤를 합시다'의 차별화 포인트인 '먹방'을 잘 보여주고 있다"라며 "특히 여주인공인 이수경은 망가지는 모습도 두려워하지 않고 리얼한 먹방 연기를 펼치는 등 털털한 매력으로 제작진도 감탄하게 만들었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할 만하네"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너무 귀엽네요! 공개 많이많이 해주세요" "식샤를 합시다 포스터 공개, 본방 사수해야지!"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