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윤형렬 '노트르담 드 파리' 막공 인증사진 공개! "전국투어 나선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윤형렬 '노트르담 드 파리' 막공 인증사진 공개! "전국투어 나선다!"

뮤지컬 배우 윤형렬이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마지막 공연 인증 사진을 공개 했다.

지난 17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 전자 홀에서 열린 뮤지컬 ''노트르담 드파리 '윤형렬의 마지막 서울 공연이 열렸다.

공연 내내 윤형렬은 관객들이 극에 몰입 할 수 있도록 무대를 장악하며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은 그의 연기에 감동을 받았고 공연이 끝나자 환호와 함께 15분 동안 기립한 채 그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윤형렬은 초연공연에 이어 4년 만에 다시 무대에 올라 폭풍 가창력과 전율이 느껴지는 물오른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다.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가 흉측한 콰지모도로 변신한 것도 충격적이지만 짐승남으로 캐릭터에 몰입해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향한 사랑을 감성적으로 표현하며 노래하는 순간 윤형렬의 매력은 압도적이다. 

작품과 타이틀롤을 맡은 배우가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서로의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평.



2013년 최고의 흥행공연으로 자리잡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지방공연에 윤형렬은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광주, 고양, 부산, 대구, 전주, 대전 지역에서 공연을 할 것으로 알려져 지방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노트르담 드 파리'는 15세기파리의 노트르 담 대성당을 배경으로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한 종지기 콰지모도의 비극적인 사랑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일본 방문 중 수행비서의 운동화를 빌려 신은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통령은 정장 차림에 운동화를 매치해 호류지...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을 겨냥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유튜버가 징역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지만, 재판부는 일부 주장은 허위 사실로 단정할 수 ...
이란에서 반정부 시위가 18일째 이어지며 인권 단체 이란인권(IHR)은 사망자가 최소 3,428명에 달한다고 발표했다. 미국 CBS는 이란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