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샘해밍턴 굴욕 "대파가 영어로 Big Onion?…그것도 몰라요?" 大굴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샘해밍턴 굴욕 적인 모습을 보였다.

호주 출신 방송인 샘 해밍턴이 대파를 콩글리쉬로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샘 해밍턴은 지난 3일 밤 방송된 tvN '섬마을 쌤'에서 곤리분교 아이들, 브래드, 아비가일, 샘 오취리와 함께 캠핑에 나섰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떡볶이, 카레 등을 만들던 중 샘해밍턴은 '문어', '끓는 물', '당근' 등의 영어 단어를 아이들에게 가르쳐 주며 영어교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다.

그러나 이어서 한 아이가 '대파'의 영어 단어를 물었고 샘해밍턴은 큰 양파라는 뜻의 "빅 어니언(big onion)"이라고 대답한 후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였다.

샘해밍턴의 모습에 질문한 아이는 "영어 하는 사람이 그것도 모르면 어떻게 하느냐"며 실망스런 모습을 보여 샘해밍턴을 머쓱하게 만든 것이다.

샘해밍턴 굴욕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파가 영어로 뭐에요 질문 받았을 때 샘해밍턴 굴욕 진짜 웃기더라" "대파가 영어로 대답을 못하다니...호주에서도 대파 팔긴 하는데 모를 수도 있지뭐" "샘해밍턴 굴욕, 초등학생 정말 실망한 듯" "대파가 영어로 보통 spring onion이라고 하지 않나? 대파는 그냥 우리나라에서만 쓰는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