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메디컬 탑팀' 조우리 오연서 담요공유 현장 포착! "추위도 러블리해~"

'메디컬 탑팀' 조우리 오연서 담요공유 현장 포착! "추위도 러블리해~"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오연서(최아진 역)와의 찰떡호흡은 물론 김기방(정훈민 역)과 개성만점 러브라인으로 깨알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조우리(여민지 역)의 남다른 추위극복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조우리는 오연서와 담요를 나눠덮은 채 그녀의 품에 꼭 안겨 다정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환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조우리의 어깨에 기댄 오연서가 뿜어내는 사랑스! 러운 비주얼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일 것을 예감케 한다.

극 중 룸메이트이자 친자매를 능가하는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조우리-오연서 두 사람은 실제로도 만나기만 하면 웃음꽃이 떠나지 않는 등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는 후문.

또한 오연서와의 막강 러블리 시너지로 안방극장의 추위까지 녹이고 있는 조우리는 담요 외에도 핫팩, 휴대용 히터 등으로 추운 날씨를 이겨내며 드라마 촬영에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둘이 쌍둥이인줄! 왜 이렇게 잘 어울림?', '껌딱지 커플 인증인가요? 완전 귀여움!', '조우리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러블리함의 끝판왕!'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메디컬 탑팀'에서 민지(조우리 분)는 미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훈민(김기방 분)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는 데 이어 상규(알렉스 분)를 대신해 훈민을 돕겠다고 자청하는 등 상냥한 매력을 뽐내며 러브라인에 발동을 걸었다.

조우리와 오연서의 사랑스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17회는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