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쁜 남자' 아이유 가가 탄생! "레이디가가도 울고 갈 사족보행패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예쁜 남자' 아이유 가가 탄생! "레이디가가도 울고 갈 사족보행패션"

'아이유+레이디가가=아이유가가'

드라마 '예쁜 남자'가 아이유 가가를 탄생시켰다. 신발을 손에 낀 '이상한 나라의 김보통' 스틸 컷이 공개된 것. 아이유가 오늘(5일) '예쁜 남자' 6회분을 통해 다시 한 번 패션계를 강타할 핫 아이템을 선보인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 5회분에서 일명 '짝짝이 스타킹'을 신고 일렉선녀(김예원)과 독고마테(장근석)의 학습 데이트 현장을 급습한 김보통(아이유). "이런 무당 같은 여자랑 노닥거리고 있는 거에요?"라며 투정을 부리는 가운데에도, 시청자들은 그녀의 기막힌 패션과 귀여운 질투에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오늘(5일) 방송되는 '예쁜 남자' 6회분에서는 '사족보행패션'이 예고됐다.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포스가 느껴지는 패션을 예고한 아이유 앞에서라면 세계적인 팝스타 레이디 가가도 울고 갈 기세다.

매회 방송 직 후 '육다리 백팩', '보통룩' 등 다양한 검색어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는 아이유는 햄버거 의상에 이은 또 하나의 먹방패션인 '무지개떡' 의상을 선보인다. 특히 귀여운 곰돌이와 발가락마다 제각기 표정을 갖고 있는 꽃핑크 발가락 양말은 사족보행패션의 완성 아이템. 발가락 양말이 아저씨의 전유물이란 선입견을 불식시키고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올겨울 핫아이템이 될 것 같은 예감이다.

뿐만 아니라 양손에 자신의 얼굴보다 더 큰 신발을 손에 끼고 있는 사연 또한 궁금증을 유발케 하는 부분. 제작사 그룹에이트측은 "뭔가 김보통만이 할 수 있는 기상천외한 장면이 오늘 방영된다. 사족보행패션이라는 점이 그 힌트다"라고 살짝 귀띔하기도.

'예쁜 남자'를 통해 살아있는 패션계의 레전드로 등극한 아이유가 아니면 소화할 수 없는 '보통룩(Look)'. 전무후무한 역사상 최고의 귀요미 패션테러리스트로 기록될 김보통의 다음 번 코디를 기대하며 '예남 앓이'들 또한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는 상황. 시청자 게시판과 SNS를 통해 "보통유 비주얼에 연기까지 갑", "아이유 때문에 재미 두 배~ 오늘도 한건 했내요. 짝짝이 스타킹", "매력 만점 보통이 사랑 요정 힐링 귀요미" 등 아이유와 김보통에 관한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